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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럽갈량 입니다!


배틀그라운드 최적화를 설명해 드리자니 배틀그라운드 정식발매 전이 생각납니다.


그때는 배틀그라운드가 매우 재미있었지만 최적화가 상당히 되지않아 매우 힘들었죠


그래서 유저들이 최적화하는 게임 이라고 하기도 했습니다.


각종 컴퓨터 전문가들이 그래픽카드 설정도 바꾸고 가상메모리 설정도 하구요


하지만 요즘은 매우 최적화가 잘된 편이라서 인게임 설정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바쁘신 분들을 위해 바로 요약해 드리자면

디스플레이설정 탭에서 디스플레이 모드를 전체화면으로 바꾸고

전체품질 탭에서 설정을 매우낮음으로 전부 바꾸신후

안티앨리어싱 -울트라 로 전환

텍스쳐 -본인설정에 맞게 전환(울트라)

이상입니다.

 


 

제가 직접사용하는 설정을 캡쳐했는데, 직접 보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디스플레이 모드

 

창모드로 해놓으면 프레임차가 많이 난다고 하기때문에 전체화면으로 꼭 하시고 플레이 하시기 바랍니다. 매우 중요한 포인트 입니다!

 

 

 


 

▶화면스케일 (100 ~ 최대치)

 

화면스케일이 높아질수록 더 큰그림을 응축해서 화면에 출력하기 때문에 더 선명해지는 효과가 있지만 프레임이 다운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사양이 좋으신분들은 최대치를 하시고 사양이 좋지않다면 100으로 설정하면 되겠습니다.

 

 

▶안티앨리어싱 (울트라)


물체의 경계선을 뚜렷하게 해주는 것입니다.

메모리차이가 별로 나지않으며 울트라에 가깝게 성능을 올릴수록 경계선이 점점더 뚜렷해집니다.

울트라 설정을 추천드립니다.



포스트 프로세싱 (매우낮음)


물체의 음영에 차이를 주어 질감과 깊이감을 더해줍니다. 현실감있게 해주는 것이라고 할수있죠.

가장중요한 적을보는것에서 도움을 그다지 주지 않기때문에 매우낮음 추천드립니다.



그림자 (매우낮음)


사양을 올릴수록 그림자가 선명해집니다.

그림자에 가리면 적이더 안보이게 되겠죠? 매우낮음 추천드립니다.



텍스쳐 (매우낮음~울트라)


높을수록 모든물체의 퀄리티 차이가 나며 점점 섬세하게 표현됩니다.

당연히 적을 찾는데에도 매우 도움을 줍니다.

하지만 사양을 매우 많이 차지하기때문에 사양이 충분히 된다면 울트라 추천 드립니다.



효과 (매우낮음)


피튀김과 연막탄 폭탄등 이펙트를 관리합니다.

적이 연막탄을 뿌렸을 경우 안그래도 안보이는 적을, 설정을 울트라로 해놓으면 더 뿌옇게 안보이는 효과를 얻을수있습니다

바로 매우낮음 추천드립니다.



식생 (매우낮음)


수풀이 우거질수록 적이더욱더 풀에 가려서 안보이게 됩니다.

바로 매우낮음 추천드립니다.



거리보기 (매우낮음)


사람들이 매우 실수하시는 부분입니다.

거리보기를 높이면 멀리있는 적이 잘보이겠지?

라는 생각때문에 울트라를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만 전혀아닙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상에서 멀리있는 건물들의 모습을 좀더 잘보이게 해주는 기능입니다

적을보는데에는 차이가 하나도 나지 않습니다.

이 기능은 프레임을 매우 다운시키는 경향이 있기때문에 매우 낮음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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