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럽갈량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업데이트 소식은 바로 플레어건 입니다!


* 이벤트 모드 일정 : 3/30(금) 오전 11시 ~ 4/2(월) 오전 11시


이번 이벤트 모드에서는 플레어건이라는 총을 사용하여 보급을 하늘에서 내리게 할수 있는데요


먼저 플레어건이 무엇인지 한번 보시죠!



요런 빨간총인데요


흔히 말하는 신호탄입니다.


살상능력은 없으며 하늘에 발사하면 그때부터 비행기가 날아오기 시작하여 보급을 뿌려줍니다.



(by- 배그인벤)

빨갛고 귀엽게 생겼네요ㅎㅎ


(by-배그인벤)


보시는바와 같이 보급낙하산이 3개가 펼쳐지며 큰 보급박스가 내려옵니다


(by-배그인벤)


노란맛이네요? 떨어지면 노란연기가 납니다.


보급이 2개가 들어있는 아주 좋은 물건입니다 ㅋㅋ


플레어건이 젠되는 장소도 있다고 합니다


제가 만들어보았는데요


한번 보시죠!



플레어건 리젠장소는 맵 곳곳에 퍼져있네요!


플레어건을 드시고 꿀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